신풍제약 주가, 임상 결과, 피라맥스 알아보자 ! 신풍제약 경구용 치료제, 먹는 코로나 치료제?


미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 ‘몰누피라비르’ 선구매 계약을 체결하면서 경구용 치료제를 개발 중인 국내 제약사의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특히 피라맥스 임상결과 발표를 앞두고 있는 신풍제약의 주가가 오랜만에 상승했습니다. 아침에 5% 상승을 하고 꾸준히 오르더니 12시 즈음에 14% 그리고 3시까지 고점을 찍고 23%상승으로 주가가 마감되었는데요. 내일 신풍제약의 주가 향방은 어떻게 될지 꾸준히 지켜보려 합니다.
고가로는 78,300원까지 갔네요!

저도 오늘 들고 있었어요! 66,000원에 가지고 있다가 74,000에 나왔답니다.

미국 제약 기업 MSD는 미국 정부와 경구용(먹는) 치료제 몰누피라비르(개발명 MK-4482) 선구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는데요, 현재 국내 업계도 경구용 치료제 개발 중에 있습니다.
주사 보다는 경구용 치료제가 훨씬 좋겠죠?
앞으로 코로나 백신관련하여 신풍제약을 더욱 더 주목하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더불어 현대바이오 주가가 급듭한 모습을 확인했는데, 내일 장이 기대됩니다.

신풍제약 피라맥스, 먹는 코로나 경구용 치료제?

효능효과
열대열원충(Plasmodium falciparum)이나 삼일열원충(Plasmodium vivax)로 인한 합병증이 수반되지 않은, 급성 말라리아 감염의 치료(단, 20kg이상 체중인 환자)
신풍제약은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항말라리아제 ‘피라맥스’의 국내 임상 2상 결과를 이달 중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임상결과에 따라 신풍제약의 주가가 과거의 명성을 찾을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신풍제약과 현대바이오의 주가에 큰 영향을 미칠 코로나 경구용 치료제 ! 주가 향방도 궁금하지만,
무엇보다 주사보다는 알약으로 코로나를 예방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